그룹 신청 안내

※ 신청서 및 학습계획서 작성 및 제출 시 주의사항!! (꼭 숙지 후 신청해 주세요.) ※

 

1. ①신청서 ②학습(운영)계획서 두 가지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.

    1차 선발 심사에 참고하는 사항이오니, 되도록 구체적이고 정성껏 적어주세요.

    둘 중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을 시, 접수 완료되지 않습니다.

 

2. 신청서 작성은 웹 상(‘튜터링 그룹 신청’)에서 입력 부탁드립니다.

   만약 웹 상에서 입력되지 않을 경우, 첨부된 신청서 및 계획서(한글파일)을 작성 후,

   첨부해서 제출해 주세요. (첨부할 파일이 2개 이상일 경우, 알집으로 압축해서 하나의 파일로 제출)

 

3. 신청서 제출 시, 튜터의 성적증명서(직전학기 성적표 + 해당과목 성적표 캡처 혹은 사진 파일 /

    대학원생의 경우 재학증명서)꼭 첨부해 주세요. 미첨부시 자동탈락됩니다.

 

4. 구성원 목록에 그룹원 전체 명단이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꼭!! 확인 바랍니다.

 

5. 첨부파일이 여러개인 경우 꼭 압축파일로 올려주세요! (하나의 파일만 첨부가능합니다)

 

  최초 로그인 시, 포털 로그인 ID 및 비번과 동일함. (ID는 임의로 만들지 마시고, 필히 본인 학번이여야 함)

 

튜터 성적증명서(학부생) 및 재학증명서(대학원생) 꼭!! 첨부해 주세요!! (미첨부시 자동탈락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