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중간지원급 지급을 위한 제출 파일 안내

작성자
양소영
작성일
2018-05-02 13:53
조회
1149

 

중간지원급 지급을 위한

제출 파일은 붙임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, ctl073@inu.ac.kr 로 제출주세요.

중간간담회 때 안내한 바와 같이 계좌정보는 정확하게 작성해주셔야 하며

특히 그룹원 중 휴학으로 인해 그룹에서 활동을 하지 않는 학생, 중간에 그룹활동을 개인사정으로 하지 않겠다고 하여

멤버를 조정한 그룹은 이를 반영하여 작성해주세요. (구성원 이름변경 등)

- 그룹원 정보는 개설 된 그룹방 내 그룹원 명단이 최종입니다. 이와 동일하게 작성하여야 하며

- 휴학생에게는 지원금이 지원되지 않음으로 휴학으로 인해, 변동사항이 있으나 아직 담당부서로 보고하지 않은 그룹은

   계좌정보 제출 꼭 필히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이를 처리하고, 제출하세요.

제출기한 : 2018.05.10(목) 15:00시까지 제출하세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제출기한 내 필히 제출하여야 하며 중도 탈락 그룹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*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중도탈락 그룹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*

이밖에 궁굼한 사항은 032-835-9595로 연락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