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룹 신청 안내

 

※ 지니스터디 신청서 및 학습계획서 작성 시 주의사항

    (반드시 확인 후 신청해 주세요.)

 

1. (운영)계획서는 선발 심사에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오니, 구체적으로 정성껏 적어주세요. 

2. 그룹 편성은 동일 전공 학생 2~5명이며, 그룹 구성원 중 참여대상 학생이 반드시 1명이상 포함되어야 합니다.

 - 참여 대상 학생 : 특수교육(장애) 대상 학생, 새터민 및 다문화가정 학생, 편입학 전형 입학 학생

   <참여대상 학생 수 기준표>

그룹원수

참여대상수

2

1명 이상

3

1명 이상

4

1명 이상

5

2명 이상

 

3. 학습계획서 작성 시

① 상단의 참여대상 학생 여부 해당사항체크

② 팀원 정보 기입 시 참여대상 학생은 제일 오른쪽 칸에 해당여부 체크 부탁드립니다.

 - 학습계획서는 신청자와 담당자만 확인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작성해주세요.

 

4. 학습분야는 전공 및 교직 과목만 해당합니다. (구성원은 동일 과목을 수강해야 함)

 

5. 신청시 제출 서류

   - 그룹별 학습계획서 1부

     (한글파일로 작성시 붙여넣기 하면 깨집니다. 한글파일을 그대로 첨부해 주세요.)

   - 해당학기 해당과목 수강신청내역 구성원 전원 1부씩 제출(미제출시 탈락)

          (이름,학번,학기가 포함된 수강내역이여야 인정함)

           내용확인이 불가할 경우 탈락될 수 있으니 선명한 이미지로 제출해주세요. 제출 후 재확인 필수!

 

6. 구성원 목록에 그룹 전체 명단이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.

 

7.첨부파일이 여러 개일 경우 하나의 압축파일 올려주세요.

 

 

  최초 로그인 시, 포털 로그인 ID 및 비번과 동일함. (ID는 필히 본인 학번으로 신청하여야 함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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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 신청기간 : ~ 2020.04.17.(금) 12:00(정오)까지

▶  활동기간 : 2020.04.20.(월) ~ 2020.06.21.(일) / 총 8주간 운영(중간고사 기간 1주 제외)

▶ 오리엔테이션 : 참여학생들 대상 화상 오리엔테이션 진행 예정

* 프로그램은 비대면 강의 기간동안 비대면으로 스터디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 해당 기간동안 대면 활동증빙사진은 인정하지 않음, 비대면 활동증빙(화상 및 영상 통화 5분 기록, 캡처화면 X)을 활용할 예정입니다. 대면 강의로 전환 시 대면 활동 증빙(모임 촬영 영상) 활용 가능

활동 내용 및 일정  

    – 활동기간 [8], 활동시간[매주 2시간이상]

1주차

2주차

중간고사(제외)

3주차

4주차

5주차

6주차

7주차

8주차

04.20.-04.24.

04.27.-05.01.

05.04.~04.08.

05.11.-05.08.

05.18.-05.22.

05.25.-05.29.

06.01.-06.05.

06.08.-06.12.

06.15.-06.21.

 

    - 활동분야별 학습내용 준수[지니스터디 – 전공교과목]

    - 주차별 보고서 기재사항 모두 작성 

     - 선착순 모집

 

선정그룹 발표 : 2020.04.20.(월) 교육혁신원 및 학습커뮤니티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

 

※신청시 주의사항

 - 신청시 그룹원의 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합니다.

 - 모든 구성원은 구성원 등록시 “학번”으로 조회하여 등록하세요.

 

 - 그룹원은 최종선정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.

    (구성원 중 휴학이나 개인사정으로 인해 마지막까지 참여가 불가능할 시에는 이를 사전에 고려하여 신청하세요.

      구성원의 휴학 및 수강포기로 인해 그룹원이 2명 미만일 경우 그룹탈락됩니다.)

 

- 구성원의 개인정보는 정확히 입력합니다.

   *특히, 리더의 연락처는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세요.

   *구성원에게 개별연락이 필요한 경우, 공지를 전달받지 못하여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.

 

[신청기준 및 참고사항]

 모집사항

 * 신청수 및 그룹 인원에 따라 선정그룹수는 변경 될 수 있음.